[중부매일 윤여군 기자]보은교육지원청(교육장 연규영)은 2022년도 2분기 청렴 우수직원으로 동광초 유은남 교사, 보은교육지원청 행복교육센터 전주희 주무관을 선정했다.

또한 친절 우수직원으로 내북초 윤소영 조리실무사, 세중초 전미현 조리실무사, 동광초 홍현화 교사를 선정했다.

유은남 교사는 교육과정과 연계한 다양하고 내실있는 학생 및 학부모 대상 청렴교육을 실시하고 청렴 콘텐츠 공모전 참가학생 지도를 통해 지역사회의 청렴문화 확산에 기여했다.

전주희 주무관은 공정하고 투명한 보은행복교육지구 및 행복교육센터 예산운영 집행으로 공정한 지역교육생태계 조성과 청렴한 행복교육센터 이미지를 높였다.

윤소영 조리실무사는 학교급식의 질 향상 및 위생적이고 안전한 급식 제공을 위해 HACCP 시스템 실천, 사전 및 사후 안전점검 실시 등 책임감있게 업무를 추진했다.

전미현 조리실무사는 학생 개개인의 영양관리 및 식생활 지도를 통해 학생 및 학부모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했다.

홍현화 교사는 학교 안전 및 학교 폭력 등 담당 업무를 친절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처리해 학교 생활에 대한 학부모 및 학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연규영 교육장은 "자신의 자리에서 묵묵히 청렴과 친절을 실천하는 직원들이 있어 든든하다"며 "신뢰받는 보은교육이 될 수 있도록 청렴과 친절 문화의 확산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