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화장품, 화장품 OEM 플랫폼 뷰티콥 런칭
뷰티화장품, 화장품 OEM 플랫폼 뷰티콥 런칭
  • 박상철 기자
  • 승인 2022.06.30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컨설팅기획·제조·생산·품질관리 원스톱 서비스 제공
뷰티화장품의 화장품OEM플랫폼 뷰티콥 메인화면 /뷰티화장품
뷰티화장품의 화장품OEM플랫폼 뷰티콥 메인화면 /뷰티화장품

[중부매일 박상철 기자] 충북 음성에 본사를 둔 ㈜뷰티화장품이 제품 컨설팅기획, 제조, 생산, 품질관리를 원스톱으로 제공되는 화장품OEM플랫폼 뷰티콥을 런칭했다. 본격적인 서비스는 2022년 3분기부터다.

OEM 플랫폼 뷰티콥(Beautycop)은 품질우수 전자동화 제조시설(CGMP·ISO22716인증)을 바탕으로 러시아, 미국, 유럽, 동남아시아까지 K-뷰티 수출이 더욱 활성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뷰티콥은 기존 OEM프로세스보다 접근성과 편리함을 앞세워 화장품 제조에 필요한 원료, 포뮬러, 패키지 정보와 개발의뢰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특히 뷰티콥 내 '리퀘스트(개발의뢰서비스)'는 고객 기획이 진행된 정도에 따라 상세 개발 요청과 간편 개발 요청을 선택해 진행할 수 있다. 또한 플랫폼 내에 등록된 원료, 포뮬러, 패키지를 위시리스트에 담은 후에 이를 토대로 리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아울러 플렛폼에 가입한 고객사와 파트너쉽이 체결되면 기업부설연구소, 마케팅팀, 플랫폼전담팀, 영업팀은 체계적인 협업 시스템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된다.

앞으로 뷰티콥은 품질우수 화장품OEM제조시설(CGMP·ISO22716인증)과 35개국 해외수출 역량을 바탕으로 빠른 대응력과 안정성 있는 제품을 생산해 제공할 계획이다.

뷰티화장품 관계자는 "화장품 개발 경험이 없는 업체부터 대면영업이 어려운 원거리 바이어들까지 뷰티콥을 통해 편리하고 빠르게 화장품을 만들 수 있도록 최적의 화장품OEM플랫폼으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