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고교·청소년 대상 25일~8월 28일까지 공모
대상 수상자 서원대 입학시 장학금 150만원 지급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 서원대학교가 '제3회 뷰티크리에이터' 대회를 개최한다.

서원대 뷰티학과가 주관하는 이번 공모전은 '1인 크리에이터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끼와 역량을 갖춘 인재를 발굴해 변화하는 미용 산업에 주축이 될 뷰티크리에이터로 육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뷰티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전국의 고등학생 및 청소년(검정고시 합격자 및 재수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작품 공모는 오는 25일부터 8월 28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로 접수할 수 있고 참가신청서 등 제출 서류는 뷰티학과 홈페이지 자료실 게시판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출품작은 헤어미용, 피부미용, 메이크업, 네일미용, 일러스트, 아트마스크 등 뷰티와 관련된 100초 내외의 영상물(100MB 이내)로 참가자 본인이 시술해야 하며 필요시 모델을 사용해도 무방하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서원대학교 입학 시 2학기에 장학금 150만 원을 지급하며, 최우수상과 우수상 수상자에게는 각각 100만 원과 5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다.

서원대학교 뷰티학과 이지영 학과장은 "K-뷰티를 이끌어갈 크리에이터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기대한다"며 "뷰티 크리에이터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해 뷰티 분야의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서원대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