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 '왜목마을 워터파크'로 더위 날리세요
당진시 '왜목마을 워터파크'로 더위 날리세요
  • 이희득 기자
  • 승인 2022.07.07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9일 개장, 슬라이드와 에어바운스 등 놀이시설 구비

[중부매일 이희득 기자]당진시가 오는 9일부터 내달 21일까지 석문면 왜목마을 워터파크를 주중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주말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운영한다.

당진항만관광공사에 위탁 운영되는 왜목마을 워터파크는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수심별 성인용과 유아용으로 나눠 풀장을 설치했으며, 슬라이드와 에어바운스 등 놀이시설까지 갖춰 가족 단위 관광객에게 시원한 휴식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는 이용자 안전을 위해 45분 물놀이 후 15분간의 휴식 시간을 갖고 우천시 등 기상 상황을 고려해 탄력적으로 운영하며, 수질 관리를 위해 여과기 가동과 소독을 정기적으로 실시해 수질기준 적합 여부를 점검하고 있다.

또한 안전 관련 자격을 가진 관리 요원을 배치·운영해 안전사고 예방과 더불어 워터파크 이용객의 실외 마스크 착용 권고 등 방역지침을 준수해 이용객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다.

관계자는 "1회 적정 수용인원은 300명으로 안전을 위해 입장이 제한될 수 있으며, 식중독 등의 위험으로 음식물 반입은 금지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왜목마을 워터파크 이용요금은 연령 구분 없이 1인 5천원으로, 당진시민의 경우에는 3천원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당진항만관광공사 홈페이지(www.dpto.or.kr) 또는 전화(☎041-363-6960)로 문의하면 된다.이희득/당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