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슈즈전문 멀티브랜드 샵

메가스토어 레스모아(Lesmore)가 오는 10일 청주 직영점을 오픈한다.

청주 최대 상권인 남문로에 위치한 메가스토어 레스모아는 총 60평 규모로 1층 여화, 2층 남화로 구성될 예정이며, 지난 11월 명동 1호점 이후 오픈하는 2번째 매장으로, 매장 오픈에 맞춰 각종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메가스토어 레스모아는 ‘트랜드+다양성+합리적 가격’을 컨셉으로 하는 슈즈 멀티샵으로, 대중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8~12만원의 가격대를 기본으로 20대 중반 소비자를 중심 타켓으로 삼고 있다.

메가스토어 레스모아는 하나의 아이템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들을 한 매장에서 비교ㆍ구매할 수 있는 장점을 갖추고 있으며,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와 다양한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메가스토어 레스모아는 기존의 슈즈 멀티샵이 스포츠 브랜드 슈즈 위주로 운영되는 것과는 차별적으로 캐쥬얼화, 드레스화가지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레스모아는 또 스포츠와 스니커즈, 정장화까지 거의 모든 종류의 제화를 판매하는 대규모의 샵으로, 창고형 매장에서 탈피해 매장의 고급화를 추구한다는 방침이다.

메가스토어 레스모아는 지난 11월에 오픈한 명동점과 함께 10일 청주직영점, 오는 31일 광주 직영점을 오픈, 앞으로 2년내에 전국 14개 매장으로 판매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