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쇼핑 이마트로 오세요

어린이날을 위한 웰빙 안심완구 대축제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이마트는 KPS(자율안전확인)와 환경유해물질 검사를 마친 안전한 완구 상품들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안전하고 저렴하게 준비한 완구행사상품 외에 이마트에서는 2∼5일까지 4일간 완구 3만원 이상 구매하시는 모든 분께 어린이 비옷 또는 캐릭터 돗자리를 사은품으로 드립니다. 또한 1∼4일까지 사용하시던 완구를 가져오시면 새 완구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권을 드리고 있습니다. 본 행사는 여러분들의 알뜰 쇼핑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어버이날 선물을 무료로 택배 서비스해드립니다. 매장내 '무료택배'란 마크가 붙어 있는 선물 3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빠르고 안전하게 먼 곳에 있는 소중한 분들께 무료로 전달해 드립니다.

패션, 건강용품 10% 추가 에누리 행사도 마련했습니다. 완구, 어버이날 선물세트 동시 구매시 어버이날 선물세트를 추가로 10%에누리 해 드립니다. 이 행사는 1∼8일까지 8일간 계속되며, 실속있는 건강용품, 넥타이, 와이셔츠, 여성용니트, 블라우스,지갑/벨트 세트 등이 해당됩니다.

끝으로 제1회 이마트 씨푸드 대전을 소개합니다. 이마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씨푸드를 산지에서 최대물량 계약하여 최저가로 드립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