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아루 2차단지 조감도

공신력 있는 한국토지신탁의 아파트 '코아루'가 충남 당진 에 두 번째로 들어선다.

당진은 비투기 과열지구로 분양권의 무제한 전매가 가능한 지역으로 최근 각종 개발호재와 함께 손꼽히는 투자처로 주목 받고 있다.

당진군 신평면에 지하 2층, 지상 14~19층 358세대 규모로 들어서는 당진 코아루 2차는 단지 인근에 편의시설과 어린이 공원 등 풍부한 녹지공간이 마련된 자립형 생활특구로 친자연 환경과 편리한 생활편의시설이 계획되어 있어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큰 관심이 예상된다.

코아루 2차단지 조감도
당진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 시내 어느 곳이라도 접근이 용이하며, 34번 국도 및 예산, 홍성과 연결되는 32번 국도를 통해 이동이 편리하고, 단지 5분거리에 서해안 고속도로와 당진-대전과, 당진-울진간 고속도로 등 다양한 교통인프라가 구축되어 있다.

고대, 부곡, 석문 산업단지와 현대제철 등으로 접근이 용이해 당진 산업단지의 핵심 배후주거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향후 당진군 신평면은 단지 인근에 서정초, 신평초, 신평중과 명문사립으로 유명한 신평고교가 인접해 있어 교육환경 또한 우수하다.

단지 내부에는 다양한 테마파크로 쾌적한 생활을 가능하게 한다. 에코파크, 아쿠아파크, 게이트파크, 조이풀파크, 키즈파크 등 여러 테마파크를 조성하고 있는데, 이웃간의 커뮤니티를 도모하고 단지의 녹지 조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첨단 홈네트워크, 1등급 초고속 정보통신, 엘리베이터 콜버든 등이 갖춰져 있어 입주자들의 편의를 도모하며 빌트인 냉장고와 초음파 야채과일세척기 등으로 고급스러운 주방 분위기를 연출한다.

113㎡(18세대), 115㎡(63세대), 114㎡(208세대) 131㎡(34세대), 154㎡(35세대) 총 358세대, 모두 중형으로 조성되어 당진을 대표하는 중형 고급 아파트 단지로 자리매김 할 전망이다.

당진 코아루 2차 모델하우스는 당진읍내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개관중이다.

문의 041-358-4466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