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한번으로 푸짐한 선물 받고 무료운세도 보고…

무자년(戊子年) 새해가 밝았다.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기 위한 업체들의 이벤트는 그 어느 해보다도 풍성하다. 신년을 맞아 IT 업계에서 준비한 신년 이벤트에 참여해 푸짐한 선물도 받고, 여행도 가고, 무료 운세 서비스도 받는 행운을 잡아보자.

▶ 내비게이션만 따라가면 선물이 우수수~

운전의 필수품인 내비게이션을 사용한 후, 소중한 의견을 남기면 푸짐한 새해 선물이 따라온다.

SK에너지의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엔나비'(www.ennavi.co.kr)는 오는 30일까지 엔나비 고객들을 대상으로 '엔나비 프로슈머가 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나비를 사용하면서 겪은 오류사항이나 다음 버전에 반영하면 좋을 만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엔나비 홈페이지에 제시하면, 매주 5명을 '주간 프로슈머'로 선정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캐쉬백 포인트 3만점을 제공한다. 또한 이 중 1명을 추첨해 24인치 LCD 모니터를 선물한다.

파인디지털 역시 15일까지 '파인드라이브iQ'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상품평을 작성하면 참가자 모두에게 핸들 리모콘을 선물하며, 파인드라이브IQ 와 함께 한 여행기를 작성하면 매주 2명을 선정하여 고속도로 카드 5만원을 증정한다.

▶ 디지털카메라, 노트북 잘 고르고 여행가자!

정품 디지털기기만 구매해도 신년 여행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이벤트들도 풍성하다.

광학기기 전문 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 (www.nikon-image.co.kr)는 10일까지 니콘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니콘의 행복한 겨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11종의 이벤트 대상 니콘 제품 중 정품 등록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일본 3박4일 스키여행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삼성전자는 31일까지 'itSENS 스키 아카데미' 이벤트를 진행한다. itSENS 아카데미 2008 행사 제품을 구입하고 제품의 시리얼넘버를 홈페이지에 입력한 'itSENS 스키 아카데미' 응모자 가운데 30명을 추첨하여 1박 2일간 스키 아카데미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게임하는 즐거움, 선물 받는 기쁨!

게임업계에서도 무자년 새해를 맞아 게임업계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게이머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예당온라인은 인기 댄스게임 '오디션'(www.clubaudition.com)사이트 내에서 10일까지 '해피 뉴 이어 알파벳 모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오디션의 14개 모드로 게임을 즐긴 후, 각 모드에서 주어지는 알파벳을 모아 'Happy New Year' 문장을 완성하면 명품 지갑과 목도리, MP3 등의 선물이 주어진다.또한 엔씨소프트는 캐주얼 대전액션 RPG '에이트릭스'(www.atrix.co.kr)에서 16일까지 '에이트릭스 UCC Photo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베스트 얼짱, 베스트 엽기, 베스트 스샷의 3부문으로 나눠 진행되며, 부문별 1~3위에게 폴라로이드 카메라, 고급 헤드셋과 고급 양장 다이어리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 포털사이트에서 운세 보고, 선물 받고~

포털 사이트에서는 새해 운세 서비스를 이용하는 네티즌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 온라인에서 무자년 대박 운세도 보고, 선물까지 받아가는 1석2조 즐거움을 누려보자.

야후코리아는 15일까지 신년운세, 신수토정비결, 중국 명리학 풀이 등 운세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삼성 김치냉장고, LG 트롬세탁기 등을 증정한다. 또한 다음커뮤니케이션은 '다음 운세'(fortune.daum.net)에서 10일까지 '2008 대박 나는 무자년 신년운세' 이벤트를 진행, 신년운세, 토정비결을 이용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복조리 휴대폰 고리, 떡 세트 등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