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 CIS·LDI 경력사원 채용, 신영 - 개발 등 9개 분야 신입·경력

청주에도 대규모 사업장이 있는 하이닉스반도체와 신영대농개발등이 신입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대표 이정근)의 '1천대기업 공채속보' 서비스에 따르면, 이번 주에는 하이닉스반도체, 글로비스, 성우하이텍 등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하이닉스반도체는 CIS, LDI 영업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로 관련분야 경력 5년 이상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면 지원할 수 있다. 홈페이지(www.hynix.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2월 3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해야 한다.

글로비스는 인사, 구내운송 등의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초대졸 및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로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분야별로 외국어 능통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2월 4일까지 홈페이지(www.glovis.net)에서 접수하면 된다.

성우하이텍은 연구, 경영, 관리 등 6개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대졸 이상 및 졸업예정자, 관련분야 전공자, 해당지역 근무 가능자로 신입은 토익 700점 이상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지원할 수 있다. 영어회화 가능자,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신입은 인턴 근무 후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홈페이지(www.swhitech.com)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2월 8일까지 우편 및 방문 접수해야 한다.

신영그룹의 신영, 신영에셋, 신영대농개발은 개발, 자금 등 9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국가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관련 자격증 소지자, 자료분석 및 커뮤니케이션 능통자 등은 우대한다. 2월 1일까지 홈페이지(www.shinyoung21.com)에서 지원하면 된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전산직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로 경력은 해당분야 경력이 2~3년이어야 한다. JSP 가능자,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홈페이지(www.coreana.com)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2월 4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 박상준

sjpark@jbnews.com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