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산단 아울렛 매장...전제품 20∼60% 할인

충북의 대표적 향토기업인 한국도자기(대표이사 김영신)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충북도민을 위한 감사의 사은 세일행사를 실시한다.

1943년 청주시 우암동에 설립해 충북도민의 사랑을 받으며 향토기업으로 성장해 창립 66년을 맞이한 한국도자기는 그동안의 충청도민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 가정의 달을 맞아 저렴한 가격에 도자기를 장만할 수 있도록 청주산단내 청주공장 아울렛매장(☎272-7074)에서 고객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24일부터 5월 23일까지(토·일요일 포함) 실시될 세일 행사에선 고객이 저렴한 가격에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주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자리로 준비했다.

행사기간 동안 오랫동안 사랑을 받고 있는 히트상품 및 최신 혼수품 등의 제품을 20~60%의 가격으로 할인 판매한다.

특히 예단 및 혼수용품, 홈세트, 특가상품을 초저가로 판매하며 구매 가격대별로 머그세트, 커피세트, 뷔페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국도자기는 "한국도자기가 세계적인 도자기회사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충북도민의 끊임없는 성원과 애정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그 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고 감사하는 의미에서 5월 가정의달을 맞아 충북도민을 위한 사은행사를 열게 됐다"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 박상준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