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과 음악, 스토리와 테마가 어우러진 세계적인 라이팅 쇼(lighting show)가 국내에서 열린다.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 개발하는 전문기업 브랜드팩토리는 미국 라이팅 쇼 전문기업 홀드맨라이트와 손잡고, 경기도 파주 프로방스에서 ‘홀드맨라이팅 쇼(HOLDMAN LIGHTING SHOW)’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기간은 오는 23일부터 내년 3월 말까지다.

홀드맨라이팅 쇼는 색색의 LED조명이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듯 연출한 신개념 라이팅쇼다.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로 소개됐으며, 미국 ABC뉴스 등 각종 언론에 보도되면서 더욱 유명세를 탔다. 국내에서는 가수 보아가 자신의 유튜브에 쇼 영상을 올리면서 눈길을 끌었다.

브랜드팩토리 측은 "홀드맨라이팅 쇼를 그대로 재현하기 위해 홀드맨라이트사 엔지니어들이 직접 현장을 방문, 조명을 디자인하고 설치했다"고 전했다.

홀드맨라이팅 쇼와 더불어 숲이 들려주는 이야기 '홀드맨트리존', 북극을 그대로 옮겨 온 듯한 ‘북극존’, 천사들이 모여 사는 ‘천사마을’ 등 다양한 테마존을 설치, 풍성한 볼거리를 마련했다.

한편 브랜드팩토리는 '홀드맨라이팅 쇼' 개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주중할인티켓 예약접수를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lightingshow.co.kr) 및 대표전화(070-8658-0249)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