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은 설 선물세트 4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기초 스킨케어부터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헤어와 보디 제품까지 다양한 구성했다.

'콜라겐 드림' 2종 세트는 스킨 부스터와 에멀젼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마린콜라겐과 아사이베리가 함유돼 탄력을 강화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벤조페논과 인공색소, 에탄올 등을 넣지 않은 무첨가 처방을 적용해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3만7800원.

'아르간 옴므' 2종 세트는 20도에서 120시간 정성스럽게 발효시켜 만든 아르간 오일이 건조해진 남성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전해주는 라인이다. 은은한 우디 계열의 향이 상쾌함까지 선사한다. 2만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아르간 에센셜 헤어' 4종 세트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딥케어 헤어 라인이다. 고농축 유기농 아르간 오일이 손상된 모발을 감싸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뷰티 프로그램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아르간 에센셜 딥케어 헤어팩'이 포함돼 있다. 가격은 3만5300원이다.

거칠어진 피부를 매끄럽고 향긋하게 가꿀 수 있는 퍼퓸 보디 라인 '배쓰 앤 네이처 코튼 파우더 바디' 3종 세트도 구비했다. 천연 보습 성분인 시어버터와 올리브 오일이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해 부드럽게 가꿔준다. 워시와 로션, 크림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3만4000원이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