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시그니처 빙수'

[중부매일 디지털미디어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커피 전문점 할리스커피는 기프트카드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기프트카드는 은혜의 상징인 '카네이션' 꽃과 감사의 말 'Thank you'를 담아 그 동안 전하고 싶었던 고마움을 감각적으로 전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할리스커피의 신규 기프트카드는 전국 할리스커피 매장(리조트, 휴게소 등 일부 매장 제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할리스커피는 지난 2일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시원하고 달콤한 맛을 즐기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시그니처 빙수'를 출시했다. 총 네 가지 종류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바닐라 딜라이트 커피빙수’는 시원하고 부드러운 커피 얼음 위에 바삭한 바닐라 웨이퍼를 더해 커피와 바닐라의 환상적인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리얼 벨지안 초코와 얼음이 만나 탄생한 ‘리얼 초코 빙수’는 사르르 녹는 초코맛 얼음과 진한 맛이 일품인 벨기에산 리얼 다크 초콜릿 컬, 맛있게 씹히는 다크블라썸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다.

민트의 청량함과 초콜릿의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민트 초코 빙수’, 우유를 곱게 갈아 만든 폭신한 눈꽃얼음 위에 딸기와 고다 치즈 베이스, 더블 치즈 케익이 어우러진 ‘딸기 치즈케익 빙수’도 시원함을 선사한다. / 디지털미디어부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