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디지털미디어부]성형·뷰티 소셜커머스 '미투- 그녀의뷰티'가 포털사이트의 검색이나 카페 가입만으로는 얻기 힘든 시술에 대한 정보와 가격 등의 정보를 어플을 통해 제공중이라고 밝혔다.

'미투- 그녀의뷰티'에 따르면, 인터넷 검색을 통해 개인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지만, 너무 많은 정보가 검색돼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위해 뷰티에 관한 강남미용실과 강남속눈썹을 비롯한 강남네일 등의 업체와 상품에 대한 정직한 정보를 어플을 통해 제공한다.

해당 어플은 성형외과와 강남타이마사지, 강남헤어 등과 같은 뷰티숍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이와 관련된 자세한 이벤트 세부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미투의 대표적인 이벤트 '강남에스테틱 궁바디케어'는 커플 방문 시 5천원 할인 혜택과 다양한 가격대별 케어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 강남네일의 수다네일 또는 칼라박스, 리엔장성형외과 강남점, 목동점, 그리고 일산에 위치한 리엔장헤어 등이 많이 알려져 있다.

또한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높이는 후기 확인이 가능해 자신이 원하는 곳을 신중하게 선택할 수 있으며, 강남헤어·강남속눈썹 등 각 지역의 매장별 이벤트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개인이 원하는 뷰티시술을 선택해 예약하면 병원이나 강남미용실, 강남타이마사지 등 예약을 도와주기 위해 바로 연락이 오는 편리함까지 더해져있다.

이 어플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뷰티 정보 및 이벤트 확인이 가능하다.

'미투-그녀의뷰티'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이 기존의 금액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원하는 시술을 받기 위해 인터넷 검색을 통해 정보를 확인한다"며 "특히 합리적인 금액대의 쁘띠성형, 네일아트, 에스테틱, 헤어스타일링 등 이벤트를 알아보고 쉽고 빠르게 예약이 가능해 뷰티 어플을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추세"고 말했다.

이어 "뷰티 시술 혹은 뷰티 스타일링 등을 선택하기 전에는 어플을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의 할인이벤트를 통해 받아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뷰티에 관한 다양한 업체와 상품정보를 제공하는 뷰티전문 소셜커머스로 성장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 디지털미디어부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