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송윤아 '더케이투', 4회 연속 동시간대 1위
지창욱·송윤아 '더케이투', 4회 연속 동시간대 1위
  • 뉴시스
  • 승인 2016.10.04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블 채널 tvN 금토드라마 '더 케이투'(THE K2)(극본 장혁린, 연출 곽정환)가 4회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올랐다.

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전파를 탄 '더 케이투' 4회는 평균 시청률 4.4%(전국 유료 플랫폼 기준), 순간 최고 시청률 5.5%를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날 '더 케이투'의 시청률은 케이블·종편 포함 남녀 동시간대 시청률 1위였다. 특히 여성 10~50대 전 연령층에서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제하'(지창욱), '최유진'(송윤아), '고안나'(임윤아) 세 사람의 관계가 달라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최유진은 '장세준'(조성하)의 외도를 목격한 김제하를 제거하려 했으나, 그가 '박관수'(김갑수 분)의 음모로 죽을 뻔한 위기에서 자신을 지켜주자 미묘한 감정을 느끼고, 김제하의 연인을 박관수가 죽게했다는 걸 안 최유진은 그에게 "적의 적은 친구다. 우리가 당신을 돕게 해달라. 때가 되면 JSS가 당신의 총이 되어주겠다"며 JSS에서 경호원으로 일할 것을 제안했다.

'더 케이투'는 전쟁 용병 출신 보디가드 'K2'와 그를 고용한 대선 후보의 아내, 그리고 세상과 떨어져 사는 소녀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뉴시스

(뉴스검색제공제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