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이정원 기자] 가수 조은새가 '전국 노래교실 회원의 날'에서 여자신인가수상을 수상했다.

조은새는 6일 2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2017 '전국 노래교실 회원의 날' 시상식에서 여자신인가수상을 수상했다.

조은새의 신곡 '하트하트'는 전국노래교실 주부 회원들의 인기곡 반열에 등극하여 여자신인가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조은새는 "이런 큰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며, 신곡 '하트하트'가 여러분에게 더욱 더 많은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 "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시상식에 이어 조은새는 과거 걸그룹 출신답게 신곡 '하트하트'를 열창하며 전국에서 모인 노래교실 회원들과 함께 호흡하는 베테랑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조은새의 신곡 '하트 하트'는 이승철, EXID, 나비 등 실력파 뮤지션과 함께 호흡을 맞춰온 인기 작곡가 4번타자의 곡으로 해피 바이러스 조은새가 여러분에게 보내는 설레임이 가득한 가사와 달콤한 멜로디의 사랑 고백송이다.

이 날 행사에서 유현상, 설운도, 조항조, 박상철, 박현빈, 신유, 진미령, 최유나, 김용임, 금잔디 등이 10대 가수상을 수상했으며 원로가수 남진에겐 '大가수상'이, 김수희와 김성환은 특별상 을 받았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