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도날드는 12일 한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을 맞아 행운을 기원하는 이벤트와 새 메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맥도날드 홈페이지(www.mcdonalds.co.kr)에서 총 6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걸려있는 ‘행운의 주인공 뽑기’이벤트를 개최한다.
 또한 15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행운버거 메뉴를 한정 판매하고 버거를 구입하면 매장에서 진행되는 또 다른 행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행운의 주인공 뽑기이벤트는 네티즌이 행운에 관한 자신의 경험담을 올리면 심사를 통해 최고의 행운아를 선발하게 된다.
 이번 이벤트는 새해를 맞아 행운의 주인공을 찾고 그들의 이야기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행운과 희망을 나눠 주기 위해 마련했다.
 행운의 주인공 이벤트는 한국맥도날드 창사 18주년을 맞아 총 18명의 당선자를 선정하며, 1등에게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하는 등 총 6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선물한다. 당선자 명단은 2월 21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개별 연락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유수경 한국맥도날드 홍보팀장은 “이번 행운의 주인공 이벤트와 행운버거 탄생을 통해 맥도날드가 조금이나마 고객 모두에게 행운의 기운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