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청주공장 임직원들은 지난 27일 청주공장의 마음 나눔 행사 '2020년 LG Happy Day'를 진행했다.
LG하우시스 청주공장 임직원들은 지난 27일 청주공장의 마음 나눔 행사 '2020년 LG Happy Day'를 진행했다.

[중부매일 이완종 기자] LG하우시스 청주공장(총괄공장장 이성호) 임직원들은 지난 27일 청주공장의 마음 나눔 행사 '2020년 LG Happy Day'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총괄공장장, 노동조합지부장, 사원협의체대표 등이 참여해 청주공장 임직원들이 모은 기금(트윈엔젤)으로 3가지의 마음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

먼저 마스크, 학생양말, 비타민젤리 등을 담은 '해피박스'와 임직원들의 마음을 담은 '김장'을 지역아동센타 등에 전달했다.

또 지역내 연탄사용 가구(독거노인 등)가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는 데 도움이 되도록 '연탄'을 지원했다.

이날 LG하우시스 청주공장의 'LG Happy Day' 행사는 코로나 19의 상황에 따라 힘든 상황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이웃에 대해 임직원들의 마음과 정성을 전했다.

이성호 총괄공장장은 "힘든 상황이지만 지역사회의 소중한 이웃들과 마음을 나누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LG하우시스 청주공장이 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