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한 달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항공권 기프티켓 최대 30% 할인
제주항공 SNS 채널에서 이벤트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항공권 증정

[중부매일 이완종 기자]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2월 한 달간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항공권 기프티켓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등 '새해 여행 복 많이 받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직접 구매해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는 기프티켓은 두 종류다.

국내선 전 노선 주중(월~목요일) 출발이 가능한 기프티켓 편도 7만원권을 4만9천원에 판매하며, 성수기와 주말 출발이 가능한 기프티켓 편도 10만6천500원권을 7만9천원에 판매한다. 공항이용료 및 유류할증료는 별도로 결제해야 한다.

기프티켓을 이용하면 탑승인원 및 날짜의 제약을 받지 않아 유효기간 동안 누구든 원하는 날짜에 여행을 떠날 수 있다. 기프티켓은 구매일로부터 93일 이내에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와 모바일 앱, 웹에서 등록해야 하고, 등록 후 180일 이내에 사용해야 한다. 기프티켓 구매 후 등록기간은 최대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다.

또 오는 2월 14일까지 제주항공 SNS 채널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항공권을 증정한다. 제주항공 인스타그램에서 댓글로 여행을 선물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설날 덕담을 남기거나, 제주항공 틱톡 '세배왕챌린지'에 참여해 재미있는 영상을 촬영해 업로드하면 된다.

키워드

#제주항공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