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영상경연 방식으로 진행 다음달 16일까지 접수

[중부매일 송창희 기자] 증평소방서(서장 염병선)가 소방동요를 통해 가족이 함께 즐기며 안전을 배울 수 있는 '119소방동요 영상경연대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증평소방서 119소방동요 영상경연대회는 소방동요를 통해 자라나는 어린이에게 안전의식을 배우고 실천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대회로 이번 대회는 기존 유치부 및 초등부 팀이 모여 경연하던 방식에서 코로나19 장기화를 고려해 영상경연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는 증평에 거주하는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이 1명 이상 포함된 4명 이하의 가족으로 팀을 구성하거나 어린이 본인 독창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참가곡은 소방동요 152곡 (음원 및 악보 : http://www.young119.or.kr 소방동요 폴더)과 새롭게 창작 또는 편곡한 곡으로 가능하다.

응모 방법은 응모 방법은 5분 이내 길이의 영상과 참가신청서를 다음 달 16일까지 방문 및 담당자 e-mail(skalibe@korea.kr)로 접수 가능하며, 심사는 오는 7월 중으로 유치부와 초등부를 나눠 심사가 진행되어 각 최우수 1팀, 우수 1팀, 참가상(전원)에게는 트로피와 기념품이 수여되며, 최우수팀은 충북대회 출전의 기회를 얻는다.

대회 참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증평소방서 예방안전과(043-830- 0252)로 문의하면 된다.

키워드

#증평소방서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