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19일 개막… 기업관 등 온·오프라인 진행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19일 개막… 기업관 등 온·오프라인 진행
  • 남궁형진 기자
  • 승인 2021.10.13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포스터 /충북도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포스터 /충북도

[중부매일 남궁형진 기자]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가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KTX오송역과 홈페이지에서 열린다.

올해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 기업관, 오프라인 마켓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기획전 및 라이브커머스, 이벤트 뷰티체험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진행한다.

온라인 기업관에서는 참여 기업과 제품 이미지, 특성 등 상세 정보와 리뷰단의 생생한 사용후기를 제공한다.

비즈니스 상담회는 화상수출상담회와 세미 오프라인 수출 상담회를 병행해 참가 기업과 통역이 오송역 상담장에서 해외바이어에게 정확한 상품정보를 제공한다.

e-컨퍼런스에서는 코스메카코리아 조현대 색조연구소장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올해 화장품 생산트렌드 등 국내·외 13명의 주요 화장품 전문가의 동영상 강의가 홈페이지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 뷰티스탬프 랠리, 뷰티OX퀴즈, 오송뷰티 인증샷 이벤트, 라이브커머스 댓글 이벤트 등과 천연 아이화장품만들기, 천연미용 비누 만들기 등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응모시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과 갤럭시 탭S7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고 3만원 이상 오송역 마켓관 현장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뷰티 룰렛 돌리기나 뷰티 인형뽑기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오송역 마켓관 방문전 엑스포 공식누리집(www.osongbeautyexpo.kr)에서 방문예약을 하고 방문예약한 날짜에 방문하면 추첨을 통해 5천원 상당의 현장구매 상품권을 제공한다.

충청북도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행사에 참여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