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흥수 청양군수 후보, '황선만, 심우성 후보' 지지 선언
유흥수 청양군수 후보, '황선만, 심우성 후보' 지지 선언
  • 이병인 기자
  • 승인 2022.05.17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선 후유증 치유 원팀 구성 지지세 결집-

[중부매일 이병인 기자] 청양군수 예비후보로 활동했던 황선만(국), 심우성(국) 전 청양군의회 의장이 유흥수 청양군수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이들 후보는 청양읍 소재 유흥수 청양군수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원팀을 구성하고 승리에 힘을 모으기로 다짐했다"고 밝혔다.

특히 "경선 과정에서 있었던 경쟁 관계는 모두 잊어버리고, 진정한 원팀을 이뤄 군수 등 각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자"며 "거듭 '원팀'을 천명하고, 흔들림 없이 모든 역량을 집중해 힘을 모으기"로 약속했다.

황선만 전 사무처장은 "경선 결과를 겸허히 받아들이며, 당의 승리를 위한 오늘 이 자리가 헛되지 않게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본선 승리는 물론 지역에서 국민의힘이 더 많은 지지를 받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심 전 의장은 "우리 국민의힘의 유흥수 후보가 다시 청양군민의 선택을 받아, 청양 대전환과 함께 청양의 새로운 미래를 위한 기틀을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유흥수 청양군수 후보는 "소통과 화합으로 하나 되는 군민의 저력을 모아 청양군 발전을 이뤄내야 한다는 무거운 책임의식을 느끼고 있다"며 "경선에서 아쉽게 뜻을 접어야만 했던 다른 예비후보들의 몫까지 오직 청양군정교체를 위해 끝까지 하나 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이분들의 좋은 공약을 반영하여 청양의 미래를 설계하겠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