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빈 교육학 박사 초청 '4차 산업혁명과 자녀교육' 주제 강연

이세빈 교육학 박사
이세빈 교육학 박사

[중부매일 박은지 기자]청주시 평생학습관(관장 전지연)은 오는 23일 평생학습관 대강당에서 이세빈 교육학 박사를 초청 '4차 산업혁명과 자녀교육'이라는 주제로 청주아카데미 강연을 개최한다.

21일 청주시 평생학습관에 따르면 이날 강사로 나서는 이세빈 교육학 박사는 부모발전연구소 소장과 미래가정경영포럼연구원으로 활동 중이며, EBS FM, 라디오 행복한 교육세상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이번 강연에서 이세빈 박사는 '4차 산업혁명과 자녀교육'이라는 주제로 자녀들이 '스스로 할 수 있는 힘'을 기르는데 있어서 필요한 부모의 역할을 제시해 줄 예정이다.

청주 아카데미는 매월 넷째 주 목요일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를 초빙해서 진행하며 청주 시민이라면 누구나 청주시 평생학습관홈페이지에서 신청한 후 선착순 입장해서 무료로 들을 수 있다.

또한 7월, 8월은 휴식을 취하고 오는 9월 22일 오은영 마술사를 초청해 '마술과 함께 하는 명화산책'이라는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전지연 청주시 평생학습관장은 "코로나19로 힘들었던 시민들에게 유익한 강연을 통해 소소한 즐거움을 안겨주고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