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23일 커피쿠폰 증정… 청주문화재야행·직지문화제 연계 대대적 홍보

[중부매일 박은지 기자]청주시와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문화도시센터(대표이사 박상언, 이하 문화도시센터)가 17일부터 '클레이-텐텐텐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 문화도시센터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문화도시 청주 지역문화 커뮤니티 앱 '클레이' 릴레이 프로모션으로 이벤트 기간 신규가입 회원 1천명, 100명, 10명 단위를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17일부터 23일까지는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클레이'를 다운로드 받은 신규회원 선착순 1천명 대상으로 커피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내 정보' 창을 캡처해 앱에 공지된 이벤트 참여링크로 제출하면 되는 방식이다.

이와 함께 27~28일 열리는 청주문화재야행과 연계해 현장에 마련된 '문화도시 청주' 부스에서 현장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으로 100명에게는 성안길과 전통시장에서 사용가능한 '온누리 상품권 5천원 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오는 9월2일~7일 개최하는 '2022 직지문화제'와도 연계해서도 진행된다.

문화제가 열리는 청주고인쇄박물관 주변 직지문화특구와 운리단길, 문화제조창 일원에서 현장체험을 즐긴 뒤 '클레이'에 후기를 게재해 지정 홍보부스에 인증방문하면 매일 10명씩 총 60명에게 직지문화제 제휴매장 56곳에서 행사기간 동안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직지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클레이 - 텐텐텐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지역문화 커뮤니티 앱 '클레이'와 문화도시청주 홈페이지(www.cjculture42.org), 문화도시청주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문화도시청주' 검색)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