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이성현 기자] 다음달 9일부터 10일까지 청주국민체육센터 및 스쿼시경기장에서 '2023 제7회 청주시 주짓수회장배 전국 주짓수대회' 가 개최된다.

본 대회는 청주시주짓수회가 주관 및 주최하며 후원단체는 청주시체육회,청주시주짓수회가 참여한다.

선수들의 안전을 위하여 청주시주짓수회 공식 지정 의료기관인 송암의료재단과 마이크로병원에서 구급차 및 의료진 후원을 받는다.

이번 시합은 주짓수를 수련한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생활체육 대회로 IBJJF 공식 룰이 적용되며, 초등부·중등부·고등부·성인부 각부문 구분되고 (GI)부문과 (NO-GI) 모두 주최된다.

1일차에는 체급경기, 2일차에 앱솔루트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나이, 성별, 벨트, 체급 모두 구분되며, 각 부문 앱솔루트 우승자에게 상금이 주어진다.

또, 체급경기와 앱솔루트 동시 출전 선수들에게는 이번 대회 공식지정 호텔 청주 제이원호텔 이용시 청주시회장배 출전선수 사실확인 후 특별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허덕행 청주시 주짓수회장은 "많은 주짓수 수련인들이 이번 대회를 통해 즐거움과 성취감 얻고 나아가 삶의 작은 변화를 추구하기 위해 개최하게 되었다"며 "주짓수 꿈나무들과 주짓수선수들의 미래발전에 도움이 될만한 주짓수 대축제를 선사하고, 앞으로 연이은 대회를 주최하여 더 나아가 대한민국 주짓수 발전에 기여 하고 싶다" 라고 개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참가신청은 주짓수대회플랫폼 NAJUHA(https://najuha.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