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윤영한 기자 〕 '제29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 개최를 한 달 앞둔 보령시가 충청 지역 주류 기업인 ㈜맥키스컴퍼니와 손을 맞잡고 대회 홍보에 나선다.

보령시는 11일 시청 시장실에서 김동일 시장과 김규식 ㈜맥키스컴퍼니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제29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 홍보를 위한 보조상표 전달식을 개최했다.

㈜맥키스컴퍼니는 이달부터 보조상표를 부착한 이제우린 소주 20만 병을 대전과 충남·보령을 중심으로 유통할 계획이다.

또한 대회 포스터 200여 매도 제작해 보령지역 음식점 등에 배포하여 대회 홍보에 앞장설 예정이다.

김규식 ㈜맥키스컴퍼니 사장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하나되는 포용체전이란 대회 목표처럼 제29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가 성대히 열리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김동일 시장은 "대회 홍보를 위해 함께해주신 김규식 사장님을 비롯한 ㈜맥키스컴퍼니 관계자들에게 고맙다"라며 "선수단은 물론 보령을 방문하는 도민들이 멋진 추억을 담아가실 수 있도록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맥키스컴퍼니는 지난해 열린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와 '2022 충청남도체육대회' 등에도 보조상표 지원을 통해 행사 홍보에 기여했으며, 보령지역의 인재육성을 위해 매년 1천만 원 이상의 장학금을 지원해오는 등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