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음성군은 맹동혁신국민체육센터 수영장 위탁업체인 아이에스티㈜가 오는 23일 하루동안 주민들을 대상으로 '가을맞이 행사'를 한다고 15일 밝혔다.

'가을맞이 행사'는 맹동혁신국민체육센터 내 수영장과 체육관에서 진행된다.

수영장은 오전 6시부터 오후 4시까지 무료 개방하고, 에어스포츠는 오후 1시부터 4시 30분까지 운영한다. 야외에서는 팝콘과 솜사탕도 무료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함께 아이에스티㈜는 21∼23일까지 충북혁신도시에서 충청북도와 음성군이 주최하는 '2023 친환경 에너지 페스티벌' 행사 부스에도 참여해 체육센터 홍보물 배부와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간식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이에스티㈜ 유영열 본부장은 "음성군에서 수영장을 운영한지 10개월 정도 접어들었다."라며 "수영에 대한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에 감사드리며, 혁신도시 주민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하고 싶어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와 관련해 자세한 문의는 맹동혁신국민체육센터 수영장(☎043-750-8840)으로 문의하면 된다. 아이에스티㈜는 지난해 10월부터 음성군 위탁을 받아 맹동혁신국민체육센터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는 업체로 증평국민체육센터 등 전국 다수의 체육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