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청주농협 조합원 'The스마트한NH종신보험' 계약

이길웅(왼쪽 첫 번째) 조합장과 이승훈(두 번째) 과장이 장준성(네 번째) 총국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충북농협
이길웅(왼쪽 첫 번째) 조합장과 이승훈(두 번째) 과장이 장준성(네 번째) 총국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충북농협

[중부매일 박상철 기자] NH농협생명 충북총국(총국장 장준성)은 8일 남청주농협(조합장 이길웅)에서 2024년 충북지역 농·축협 내 NH농협생명 1호 가입에 대한 감사행사를 실시했다.

농협생명 1호 계약 상품은 'The스마트한NH종신보험'으로 남청주농협 조합원인 60대 농업인 남성고객이 가입했다.

'The스마트한NH종신보험'은 사망보험금이 매년 3% 체증돼 최대 160%까지 늘어난다.

특히 노후자금설계전환 특약을 통해 계약자 적립액을 노후자금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노후준비와 사망보장을 함께 할 수 있는 종신보험으로 2022년 첫 출시 이후 매년 가장 많은 고객들이 가입하는 농협생명의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2024년 1월 새롭게 개정돼 보험료 납입 완료 후 플러스 지원금 적립, 환급률 인상과 함께 가입 나이도 기존 72세에서 75세까지 늘어나 고객 혜택을 더욱 높였다.

또한 계약자는 물론 계약자 가족에게도 농협 상조 장례 서비스 상품 이용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장준성 총국장은 "매년 농협생명 연도 대상을 수상하는 남청주농협에서 2024년 1호 가입이 이루어져 더욱 뜻깊게 생각 한다"며 "농·축협과 농업인이 만족할 수 있는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농협생명이 되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키워드

#NH농협생명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