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천성남 기자〕영동군이 레인보우 힐링관광지 과일나라테마공원에서 오는 18일까지 과수분양신청 접수를 받는다고 11일 밝혔다.

신청은 영동군 홈페이지(ht tps://www.yd21.go.kr ) ▷통합예매 ▷과일나라 테마 공원 ▷과수 분양에서 할 수 있고, 유니피커 공정추첨 프로그램을 활용해 랜덤 방식으로 선정한다.

선정일은 3월 21일로 선정된 이에게 별도 연락(문자 발송) 및 홈페이지에 게시 한다.

이번에 분양되는 과수는 과일의 고장 영동을 대표하는 포도, 사과, 배, 자두, 복숭아로, 총 240주(포도100, 사과50, 배50, 자두20, 복숭아20)가 분양된다.

분양받은 과수는 수확시기에 과일나라 테마공원을 방문해 분양금액을 결제하고 수확하게 된다. 과종별 분양가와 분양주수는 영동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홈페이지 신청 시 당일 날짜로 예약되지 않으므로 다음날 또는 기간 중 다른 날로 신청하면 되고, 마지막 날인 18일은 19일로 예약을 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항상 좋은 품질의 과일을 수확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지만, 환경적인 요인으로 과실 품질이 일정하지 않은 점을 꼭 참고해달라"며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