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문영호 기자 〕충남아산프로축구단(대표이사 이준일, 이하 충남아산)이 스포츠 영양 보충제 전문 브랜드 기업 라이프원(대표 이기정)과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라이프원은 스포츠 전문가가 설립한 프리미엄 스포츠 뉴트리션 케어 브랜드다.

스포츠인과 운동선수가 건강한 삶을 지속하고 퍼포먼스에 집중하도록 돕는다. 최근 론칭한 '하이퍼 부스트'는 약사와 함께 공동 개발을 진행했고, 제품 개발 과정부터 트레이너 및 프로선수들에게 테스트와 검수를 거쳐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라이프원은 충남아산 선수단의 기량 향상과 체력 관리에 도움을 주는 과학적이고 균형 잡힌 뉴트리션 제품인 '하이퍼부스트', '하이퍼리커버리 스포츠' 등을 선수들의 컨디션에 맞춰 전방위로 지원한다.

이에 충남아산은 이순신종합운동장 내 전광판 및 현수막 광고 구좌를 제공하고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기획하는 등 경기장 안팎에서 선수 및 팬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라이프원 홍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충남아산 이준일 대표이사는 "우리 선수들을 위해 후원을 해주심에 감사드린다. 라이프원 덕분에 선수들이 필요한 영양소를 효과적으로 보충하고 있다. 앞으로도 상호 발전을 위해 꾸준히 협력해 나가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라이프원 이기정 대표는 "이렇게 인연을 맺게 되어 영광이다. 선수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제공하며 효과적인 체력 증진과 부상 방지에 도움이 되고 싶다. 올 시즌 충남아산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했다.

한편, 충남아산은 오는 30일(토) 14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충북청주FC와 '하나은행 K리그2 2024' 4라운드를 치른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