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도서, 신학기 앞두고 최고 20%까지 할인

인터넷서점 인터파크도서(대표이사 최대봉 book.interpark.com)가 신학기를 앞두고 '초중고 참고서 할인대전'과 '참고서 구매왕 선발전', '1300만원 상당 스탬프 경품응모 대잔치' 등을 연다.

'초중고 참고서 할인대전'에서는 초중고 참고서 전종에 대해 최고 20%까지 할인·적립해 주고, 금액대별 3종 할인쿠폰을 무제한 발급해 최고 1만2천원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2007년 인터파크도서에서 책을 처음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참고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결제 금액의 10%를 I-Point로 추가 적립해 주고 있어 신학기 참고서 구입 부담을 대폭 줄였다.

한편, 7월5일부터 9월12일까지 66일간 계속되는 행사 기간 동안 '참고서 구매왕 선발전'을 갖고, 참고서 누적 결제금액에 따라 총 64명에게 총 3백 5십만 I-Point를 지급할 예정이다. '참고서 구매왕 선발전'은 재학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별도의 응모 절차 없이 자동 집계되고 최종 결과 발표는 10월 2일이다.

아이스테이션 30G PMP, Play station 3, 소니 바이오 노트북 등 총 1천300만원 상당의 경품이 걸려 있는 '스탬프 경품 응모 대잔치'에서는 참고서 1만원 결제 시마다 1장씩 제공하는 스탬프를 모아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오전 9~12시, 오후 3시~6시, 오후 9시~12시의 보너스타임에 구매 시에는 결제금액 2만원당 스탬프 1개를 추가 증정한다.

이 밖에 모든 신청자 전원에게 초등 온라인 교육 상품권을, 고등 참고서 구매자 전원에게 고등 온라인 교육 상품권을 제공한다.

/ 박익규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