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전문건설協 충북도회 정기총회

대한전문건설협회 충북도회(회장 이상열)는 26일 청주시 상당구 용암동 매직프라자 컨벤션홀에서 제23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2007회계연도 사업보고, 세입·세출 결산(안)과, 2008회계연도 사업계획(안), 세입·세출 예산(안)을 원안대로 승인했다.

이날 총회 내· 외빈으로는 대한전문건설협회 중앙회 박덕흠 회장과, 노화욱 충청북도 정무부지사, 송영화 충청북도 건설방재본부장, 이태호 청주상공회의소 회장, 대한전문건설협회 권오형 대구광역시회 회장, 정동주 전라북도회 회장이 참석, 치사와 축사를 통해 정기총회 개최를 축하했다.

또 전문건설업계의 육성 발전에 공로가 큰 충북도 교육청 정관영 등 7명에게는 감사패를, 박명수 (주)휴먼씨 대표이사 등 10명의 회원사에게는 표창패를 각각 수여했다.

이상열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금의 건설 경기가 끝이 보이지 않는 불황의 긴 터널을 지나고 있지만, 이러한 때일수록 우리 전문건설인 모두가 상호간의 정보교류와 화합된 역량을 발휘해서 지금의 난국을 슬기롭게 대처해 가고 보다 능동적이고 창의적인 비전을 제시하며, 새로운 건설문화를 창조하는 초석을 다지자"고 말했다. / 이민우

minu@jbnews.com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