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아카데미, 7월까지 여성 대상 무료 캠프

경기 침체로 취업난을 겪고 있는 여대생 등 여성만을 위한 무료 취업캠프가 열린다.

결혼정보회사 듀오에서 설립한 여성 전문 교육기관 듀오아카데미(대표 김혜정·www.duoacademy.co.kr)가 이번 달부터 오는 7월까지 여성 대상의 무료 '커리어 클래스'를 개최한다.

취업경쟁에서 여성만이 가질 수 있는 강점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내용들로 진행되는 이번 취업캠프에서는 '포유(For You) 페스티벌'이라는 이름아래 총 4가지 주제의 강좌가 매월 개최될 예정이다.

여대생이나 경력자, 재취업을 원하는 주부 등 취업, 이직을 원하는 여성이면 누구나 신청해 수업을 들을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지난 21일 첫 번째 주제인 '성공적인 여성 커리어를 위한 타임마스터 비법' 강좌를 시작으로 4월에는 '여성 취업 성공스토리'를 통해 취업 노하우를 공개하고 5월에는 현직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초청해 컬러 진단 및 시연, 참가자들의 이미지 메이킹을 도와준다. 마지막 주제는 회사가 원하는 맞춤인재가 되기 위한 하반기 취업 집중 공략으로 모의 면접을 비롯해 전문가의 자기소개서 의 1:1 코칭이 이루어진다.

매월 선착순 24명을 모집하는 이번 커리어 클래스 신청은 전화 02-559-6102나 홈페이지(www.duoacademy.co.kr)를 통해 가능하다. / 이지효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