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연예가중계'에서 '지붕킥' 키스신에 대한 에피소드 밝혀

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활약 중인 황정음이 키스신 때문에 남자친구인 SG 워너비의 김용준과 헤어질 뻔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황정음은 지난 16일 KBS 2TV '연예가중계- 게릴라 데이트' 코너에 출연해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최다니엘과 키스신을 찍은 에피소드를 밝히며 위와 같이 말했다.

황정음은 "아마 가수라서 키스신을 잘 이해하지 못했던 갓 같다"며 "대본에 있는 것이라고 하니 이해주겠다고 했다"고 밝혔다.

이어 황정음은 "김용준과 헤어질 것이라고 생각하고 만나지 않는다. 지금 현실에서 많이 예쁘게 사랑하면서 만나고 싶다"며 "하지만 준이가 군대 갈 것을 생각하면 막막하다. 용준이가 군대 갈 때 헤어지자고 했는데 아마도 나를 시험해 보고 싶어 하는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다.

또, 황정음은 요즘엔 나에 대한 기대치가 커져 긴장을 많이 하면서 연기하고 있다"며 "나의 또다른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싶다. 앞으로 기회가 되면 정극에 도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황정음은 극 중 남장을 하고 '황정남'으로 변신한 것에 대해 "사실 남장하는 것을 좋아한다"며 "남자같이 하면 '한재석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고 밝히기도 했다. / 노컷뉴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