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영플·흥업百·라마다·농협충북유통 공연,경품행사 다채

'잔인한 달'이라 하면 4월을 떠올리지만 직장인에게는 5월이 '잔인한' 달이다.

가정의 달을 맞아 잇단 기념일에 지갑을 열어야 하는 일이 유독 많기 때문이다. 5월1일 근로자의 날을 시작으로 5일 어린이날, 8일 어버이날, 11일 입양의 날, 15일 스승의 날, 17일 성년의 날, 21일 부부의 날 등이 5월에 몰려 있다.

얇아진 지갑에 부담이 크지만 각종 '가정의 달' 할인과 이벤트를 활용하면 가족, 스승, 연인과 사랑의 마음을 나누는 '행복한 달'을 맞을 수 있다.

롯데영플라자 청주점은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1일 오후 3~5시 청주 철당간과 영플라자 내부에서 롯데월드 공연팀 20여명을 초청해 어드벤처 유지믹스 밴드공연, 캐릭터 밴드쇼, 캐릭터인형 퍼포먼스 등 다양한 공연을 펼친다. 롯데월드 공연팀이 청주에서 공연을 하는 것은 처음이다. 또 5월 1~5일 아동복과 캐릭터커리어 4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증정하고 오는 6월까지 5층 아동·유아복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시 횟수별로 물티슈, 상품권 등을 준다.

이외에 사은행사로 오는 9일까지 롯데카드 등 구매고객 대상 20만/40만/60만/100만원에 5% 상당을 상품권으로 준다.

흥업백화점은 어버이날과 스승의날을 맞아 1층 잡화매장에서 와이셔츠, 향수, 지갑, 벨트 등 선물세트 특설매장을 마련한다. 6층 아동의류 매장에서는 어린이날 방문고객에게 캔디를 나눠주고 삐에로가 마술풍선공연과 즉석사진촬영을 해준다. 페이스페인팅행사와 아이스크림 증정행사도 연다. 이외에 5월 초순 경품행사로 추첨을 통해 에어컨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라마다플라자 청주호텔도 소중한 부모님, 아이들, 스승, 연인과 함께할 사은이벤트를 마련했다.

어린이날에는 전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어린이 고객에게 기념선물과 풍선 증정, 캐릭터인형과 사진촬영이벤트를 마련했다. 어버이날에는 60세 이상 부모 동반 고객에게 식사금액의 20%를 할인해주고 스승의 날에는 교사 동반 고객에게 20%를 깎아준다.

이외에 경품이벤트로,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에, 레스토랑(카페 라마다, 일식당, 중식당, 스카이라운지) 이용 시 추첨을 통해 객실이용권, 뷔페식사권, 휘트니스 센터 이용권, 케이크 교환권 등을 선물한다.

농협충북유통도 가정의 달을 맞아 29일부터 5월9일까지 11일간 '가족사랑 대축제'를 이어간다.

5일 오전 10시부터 무료 페이스페인팅, 봉제필통 나눠주기, 캐릭터인형과 함께 사진촬영, 먹거리 제공, 풍선 증정 등 다양한 체험이벤트가 있으며 어린이에게 꽃화분을 선착순으로 나눠준다. 오후 2시에는 15개 팀이 참여하는 '가족노래자랑', B-boy댄스 축하공연이 열린다.

또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농협물류센터 이용고객에게 100원과 120원을 자체 출연해 결식아동돕기, 경로당 효도선물 보내기 등 특별기획행사도 전개한다. 장난감 모음전과 어버이와 스승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홍삼, 마늘엑기스, 녹용엑기스, 비타민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닌텐도게임기, 자전거, 의류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행사도 함께 열린다. / 김미정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