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수익형 오피스텔 예지건설 '뜰안애'

실속있는 프리미엄 수익형 오피스텔인 '뜰안애'가 분양을 시작한다.

오피스텔 전문건설업체인 예지 뜰안애는 청주시 흥덕구 사직동 12-12번지 교보빌딩 뒤편 지하 1층, 지상 7층 규모에 A형(87.3697㎡) 11세대와 B형(82.5158㎡) 16세대 등 모두 27세대를 분양한다.

뜰안애는 중소형 평형이지만 도시인들의 생활트랜드에 맞게 공간을 짜임새 있게 활용할 수 있도록 효율적인 평면설계로 눈길을 끌고 있다.

또 3.3㎡당 500만원대의 저렴한 분양가에 고품격 인테리어를 접목시켜 품위있는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했다.

삼성 스탠드형 에어컨, 체르티 싱크대와 붙박이장, 남선알미늄 시스템 창호에 세련된 인테리어로 고급스런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청주의 중심으로, 최적의 교통·문화·교육, 스포츠 인프라를 갖춘 흥덕구 사직동 사거리에 위치해 투자가치를 높였다.

반경 1㎞내에 무심천, 청주예술의전당, 청주실내체육관, 청주야구장, 흥덕구청, 청주종합운동장, 청주여중, 홈플러스 성안점, 서원대, 운호고, 충북여중, 청주중앙도서관 등이 인접해 주거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청주시내 대표상권인 성안길은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다.

또 옥상에 정원을 조성해 입주자들이 공원처럼 활용할 수 있는 쉼터공간이 있고 세대별 개별난방은 도시가스로 관리비도 절감될 것으로 기대된다.



뜰안애는 오피스텔과 도시형 생활주택의 장점이 돋보이는 평면구성이 특징이다. 최근 2~3인 가구가 늘어나는 추세이 비추어 신혼부부는 물론 4인 가구도 안락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예지 뜰안애 관계자는 "고급자재와 럭셔리한 인테리어 등 최고의 품질로 시공했지만 가격은 저렴하게 책정했다"며 "교통여건과 주변환경도 좋아 실수요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말했다. 분양문의 043-273-2010, 010-2070-2667. / 신국진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