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모델하우스 개관

청주 중견 주택건설업체인 선광토건㈜(대표 황원구)이 율량2지구에서 자체 브랜드인 '선광 로즈웰'(321가구)로 분양을 시작한다.

선광토건은 23일 청주시 상당구 내덕동 청주농고 후문 앞에 모델하우스를 개관하고 분양몰이에 나설 계획이다.

청주 율량2지구는 택지개발지구의 특성상 인근에 공원이나 산이 위치해 있으면 프리미엄이 상당히 높게 형성되는데 율량2지구 7블록의 경우 바로 앞에 오창호수공원의 2배에 달하는 20만㎡ 생태숲공원이 위치해 있어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생활의 필수 요소인 자연친화적 공간뿐만 아니라 신설 예정인 초등학교 1개소와 중학교 1개소도 바로 앞에 들어설 계획이다.

이 외에도 인근에 율량초, 율량중, 신흥고, 청주여고, 청주대까지 모든 교육시설을 충분히 갖추고 있어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인기가 좋다.

특히 이 지구는 청주시 전역을 연결하는 총 12개의 버스노선이 7블록 단지 옆을 통과하며, 청주 2차 외곽순환도로가 인접하고, 오창·서청주IC까지 10분대면 진입 가능하다. 청주공항의 접근성도 우수해 광역교통망이 형성돼 있다.

선광로즈웰은 또 테마파크 'Book&Toyworld'를 조성 중이다. 단지 내에 자리한 이 테마파크는 다양한 장난감과 책을 렌탈해 주며, 보육시설까지 갖춰져 있어 엄마들은 아이들을 안전하게 맡길 수 있다.

단지 내에는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을 위한 전용 정류장도 마련돼 있다. 각종 교육시설에서 운영하는 통학버스가 정차할 수 있는 어린이 전용 버스정류장을 만들어 아이들이 등·하교 모두 안전하게 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선광로즈웰은 중도금 전액 무이자로 계약금 5%를 2회에 걸쳐 분납 가능하다. / 이민우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