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 청주지청(지청장 정정식)은 5월 7일까지 대표 페이스북에서 '일터사진 공모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1일 근로자의 날을 맞아 일터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동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고용노동부 청주지청 페이스북(www.facebook.com/moel.cheongju)에 일터사진과 함께 회사, 동료에 대한 소개 등 설명을 덧붙여 게시하면 된다.

응모자 중 가장 많은 '좋아요(Like)'를 받은 상위 3명에게는 일터로 간식을 보내주고, 추첨을 통한 10명에게는 커피 교환권이 제공된다. 최종 이벤트 당첨자는 5월 10일 고용노동부 청주지청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정정식 청주지청장은 "우리 나라 근로자들이 하루의 대부분을 일터에서 보내는데 스스로가 보다 더 즐겁고 좋은 일터를 만들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장시간 근로, 불합리한 임금체계, 비정규직에 대한 불합리한 차별 등 우리 노동시장에 남은 낙후된 관행을 혁신함으써, '내일 희망 일터 만들기'에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일터사진 공모전은 충북 도내 근로자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고, 기타 이벤트에 대한 사항은 고용노동부 청주지청 대표 페이스북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민우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