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에너지관리公, 공식 개설

에너지관리공단 충북지역본부(본부장 김태영)는 충북지역만의 특색 있는 에너지절약 홍보 추진을 위해 1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설했다.

최근 스마트폰 보급의 확산으로 SNS 사용자가 급격하게 증가함에 따라 에너지관리공단 충북본부는 페이스북을 통해 스마트폰 환경에 적합한 이미지 및 동영상 자료를 활용한 차별화된 에너지절약 홍보를 실시할 계획이다.

에너지관리공단 충북지역본부 페이스북에서는 월별 에너지절약 실천 캠페인, 생활 속 에너지절약 방법, 한 눈으로 보는 에너지절약, 충북 지역 관련 사업 및 이슈 등을 매일 제공 할 예정이며, 에너지절약과 관련된 정보 뿐 아니라 충북지역의 다양한 행사, 맛집 및 관광지 소개와 에너지관리공단 직원들의 생생한 에너지절약 실천 모습 등의 흥미로운 컨텐츠도 페이스북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월별 에너지절약 실천 캠페인은 실천 주제에 맞는 인증 사진을 에너지관리공단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 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5월의 주제는 '가족과 함께 식사하기'며, 이벤트 참여는 에너지관리공단 충북지역본부의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kemcocb)에서 참여 할 수 있다.

/ 이민우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