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6세대 행정타운옆 제1생활권 우수 입지

제일건설이 세종시 중앙행정타운 바로 옆 1-3생활권 L4블록에 '세종시 제일풍경채' 436세대를 공급한다.

세종시에 처음 선보이는 '제일풍경채'는 오는 24일 모델하우스 오픈과 함께 본격 분양에 들어간다.

제일건설은 2009년 '동탄신도시 예당마을 우미린·제일풍경채'로 살기좋은 아파트 국무총리상을 받은데 이어 2012년 '청라신도시 제일풍경채'로 또 한번 살기좋은 아파트 국무총리상을 받는 등 수도권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대도시에서 명실공히 '명품아파트' 건설사로 인정받고 있다.

세종시 제일풍경채는 지하 1층~지상 11층/15층, 9개동 규모로 세종시 수요자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전용면적 84㎡ 247가구와 108㎡ 189가구로 구성된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며,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하고, 주방가구도 주부의 가사 동선을 적극 고려해 배치했다.

또 주방 팬트리, 드레스룸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그외에도 세종시 제일풍경채는 우리 아이들이 책 읽기를 생활화하며, 책 속에서 무궁무진한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세종시 최초로, 아파트 단지 내에 독립 전용 도서관을 마련했다.

이는 어느 아파트에서나 볼 수 있는 소규모 도서관이 아니라 북카페, 키즈룸, 스터디룸, 남·녀 독서실, 휴게공간 등으로 구성된 2개층 규모의 도서관을 따로 설치할 계획이다.

또 단지 바로 인근에는 초등학교가 있어 어린 자녀들을 안심하고 학교에 보낼 수 있는 좋은 여건을 갖추고 있다.

서쪽에는 제천천 수변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며, 단지 앞에는 근린공원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도보 거리에 내부 순환 간선급행버스(BRT)가 운행될 예정이며, 경부고속도로와 KTX 등 탁월한 광역교통망으로 세종시 전역은 물론 전국 어디든 빠르게 통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세종시 행정중심복합도시 건설청 인근(충남 연기군 금남면 용포리 500-3번지 일원)에 위치한다.

제일건설은 2012년 하반기에도 세종시 1-4생활권 M8블럭에 공급할 예정이다. 분양문의 1588-1219 / www.sejong-jeil.co.kr. 홍종윤 / 세종

jyHong@jbnews.com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