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그룹 계열의 제주항공(대표 최규남)은 오는 9월27일 인천~괌 노선 신규취항을 기념해 제주항공 모델인 빅뱅과 함께하는 온라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제주항공은 우선 9월24일까지 홈페이지(www.jejuair.net)에서 5명의 '빅뱅' 멤버가 각각 '차모르족 마을'과 '사랑의 절벽' 등 괌의 여러 관광지를 안내하며 제시하는 'O/X 퀴즈'를 맞히고 깃발을 획득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멤버가 소개하는 여행지 정보를 확인하고 퀴즈를 맞힌 사람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 인천~괌 노선 왕복항공권(유류할증료 및 공항이용료 본인부담) ▶2등(5명) 제주항공with빅뱅 세트 ▶3등(30명)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나만의 괌 포토북'을 만드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참여방법은 괌의 풍경이 담긴 사진 중 자신이 가보고 싶은 사진을 골라 포토북을 만들고 그 포토북을 다운로드 하거나 자신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0명을 뽑아 비타민워터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두 이벤트 모두 10월4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제주항공은 또 괌 노선 할인항공권도 마련했다. 출발일 기준으로 10월 2~17일 인천~괌 왕복항공권을 34만원(8월20일 기준 유류할증료 및 공항이용료 등 14만3천200원 제외)부터 판매한다. / 유승훈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