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10월31일까지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아반떼 글로벌 로드 투어 이벤트의 참가자를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아반떼 글로벌 로드 투어 이벤트'는 2013년형 아반떼 출시를 기념하고, 최고의 상품성과 디자인을 앞세워 올해 들어서만 미국, 캐나다, 남아공 등 3개국에서 올해의 차를 석권한 아반떼의 품질을 강조하고자 실시되는 이벤트다.

'아반떼 글로벌 로드 투어 이벤트'의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10월 31일까지 방문 희망 국가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5일 홈페이지 및 개별연락을 통해 고지된다.

현대차는 응모고객 중 각 국가별로 10명씩, 총 30명을 추첨해 항공권, 숙식 등을 무료로 제공하며, 해당 국가별 주요 관광지역 투어의 기회를 제공하며 현지 판매법인 및 딜러점 등 현대차의 글로벌 위상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도 하게 될 예정이다.

각 국가별 일정은 미국 및 캐나다(11월26일~12월2일), 남아공(12월3일~12월9일) 등으로 각 국가별 5박7일(기내1박 포함) 일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아반떼 글로벌 로드 투어 이벤트'는 전 세계에서 최고의 품질을 인정받은 아반떼만 실시할 수 있는 상징적 이벤트"라며 "글로벌 누적 1천만대 판매를 향해 질주하고 있는 아반떼의 글로벌 국민차 이미지를 더욱 강조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신국진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