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 생활 + 교통' 강점 사우나·찜질방 특별분양 … 투자가치 높아 문의 쇄도

청주·청원 통합으로 가장 높은 성장가능성이 있는 곳으로 '오송'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오송역사와 최근접해있는 '오송 국도푸르미르빌딩'이 고소득이 기대되는 투자 맞춤형 건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송지역은 세종시의 제1수혜 지역으로 '첨단의료복합단지', '과학비지니스벨트'등 으로 특화가 되어 있는 상태로 발전이 지속 가능한 지역이다. 세종특별자치시와 오송 오창의 과학 C벨트로 개발이 진행중이기도 하다.

전국 유일의 KTX 호남 분기역인 오송역이 개통한 뒤 하루 4천여명의 이용객과 더불어 첨단의료복합단지와 식품의약품안전청 등의 보건복지부 산하 6대 국책기관업체 2천500명, CJ제약을 포함한 58개 업체입주 확정으로 인한 근무인원 6천800명에 달한다.

BT관련제약, 의료기기, 건강기능 식품분야 120여개 기업이 입주예정이고 제2의 오송생명과학단지 진행이 올 11월부터 순차적인 보상이 이루어져 진행되며 충북대학교, 청주대학교, e캠퍼스 유치가 확정됐다.

오는 2013년 5월에는 2013오송세계박람회가 개최되며 고용창출인원 및 인구유입인원은 약 38만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오송역의 최근접거리에 있는 상가건물로서 높은 프리미엄이 형성 될 것으로 보인다.

청원군 오송읍 만수리에 위치하고 오송지역의 향토기업으로 ㈜국도토건이 시행·시공하는 국도푸르미르빌딩은 오송역사와 3번 출구로 직접 연결된 역과 30m거리 최근접빌딩으로 지하 2층 지상 10층 규모로 오는 9월 준공예정이다.

현재 건물 내·외관공사가 마무리단계로 한창 진행중이다. 대지 872.1㎡, 연건평 7727.68㎡의 규모로 1, 2층은 상가로 분양하며 3, 4, 5층 오송에 숙박시설과 편의시설의 부족한 부분을 위해 지역민을 위한 휴게실형태의 대형 사우나시설과 찜질방을 특별분양하고 있다.

6, 7층은 오피스용도로 분양하고 8, 9층은 충북 최초의 한옥형오피스텔로 16평에서 23평까지 다양한 타입으로 18세대를 분양한다. 이는 높은 전용률로 주차타워가 있고 최첨단빌트인시스템을 겸비해 투자자와수요자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다.

국도푸르미르 빌딩은 빌트인인시스템으로 냉장고,에어컨, 세탁기, TV, 쿡탑, 도어락, 붙박이장, 비데설치까지 풀옵션이다.

10층에는 세종시가 보이는 조망권을 갖춘 스카이라운지로분양한다.

오송과 세종시의 고속화도로가 조만간 개통되고 청주공항간의 고속화도로 역시 개통 예정이며 청주국제공항까지 20분, 세종행복도시 15분, 경부IC10분 밖에 걸리지 않으며 서울까지는 약 40분 정도의 시간 밖에 소요되지 않아 최상의 교통 환경을 누리고 있다.

오송단지에 근접한 오창과학단지(IT), 대덕연구단지(기초과학)등과 연계를 통해 BT·IT·NT(나노기술)분야간 산업융합에도 크게 기여 할 것으로 기대되며, 주변의 16개 대학 등 인접해 우수한 BT 전문전문인력의 안정성의 공급이 가능하다.

식품안전청, 질병관리본부 등 6대 국책기관의 이전을 완료했고 첨단 신도시로 각광을 받고있는 만큼 오송 역세권 개발의 기대감이 확산되고 아파트와 오피스텔의 등장은 꾸준히 지속되어야 하는 실정이며, 도시규모대비 상업시설이 많지 않은 실정으로 상업시설의 부동산 투자가치는 상승 할 전망이다.

오송 국도푸르미르 빌딩은 오송역사와 초근접 건물로서 상업지역내 명품빌딩으로 불리며 타이틀인 만큼 분양문의가 쇄도하며 3, 4, 5층이 휴계타운형식의 대형사우나, 찜질방으로 될예정이라서 각광받고 8, 9층의 충북최초의 한옥형오피스텔은 소액 투자자에게 으뜸오피스텔로 꼽히고 있다. 분양문의 043)239-1000.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