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브랜드 모이는 'Hall 4' 부스 6년 연속 배정받아

한국도자기 대표 제품인 프라우나쥬어리 다이아나(Daina)제품

[중부매일 유승훈 기자]한국도자기(대표 김영신 www.hankook.com)는 세계 최대의 생활용품 전시회인 독일 프랑크푸르트 소비재박람회 (Internationale Frankfurter Messe AMBIENTE)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13~17일까지 열리는 이 행사는 식기와 주방, 인테리어 등 '리빙에 관한 모든 것'들과 전세계 수천개 생활용품 업체들이 참가하는 세계적인 박람회다.

특히 한국도자기는 부스 배정에서도 '로열층' 인 'Hall 4'에 입점해 명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실히 굳혔다. 프랑크푸르트 박람회는 기업체의 명성과 브랜드의 가치에 따라 부스 위치를 엄격히 배정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한국도자기 관계자는 "도자기 시장의 어려움 속에서도 수출 호조에 힘입어 꾸준히 안정적인 경영성과를 이뤄내고 있으며 올해는 명실공히 세계적 톱클래스 테이블웨어로 도약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했다.

떠 "세계적인 업체들이 모두 참가하는 이 박람회에 한국도자기가 6년 연속으로 명품관에 배정받은 것은 그만큼 브랜드가치를 인정받고 있다는 것" 이라며 "올해에도 세계적인 박람회에 참가해 더욱 적극적으로 수출 실적 달성하고 브랜드 제고를 이뤄낼 것이다"고 밝혔다. / 유승훈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