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부부가 뒤늦게 나란히 같은 대학에 합격해 만학의 열정을 불태우게 됐다.
 화제의 주인공은 충청대학 뉴미디어학부와 스포츠외교학과에 합격한 서은정(37ㆍ공주시 금흥동)ㆍ신영선(32)부부.
 서씨는 지난 85년 공주고를 졸업한뒤 현재까지 17년째 레코드 판매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94년부터 3년간은 KBS공주방속국의 음악 프로그램 진행을 맡기도 하는 등 늘 음악과 방송을 함께 해 왔다.
 이에따라 서씨는 이번 충청대 농어촌특별전형으로 뉴미디어학부에 입학, 방송 전문가로의 꿈을 비로소 키우게 됐다.
 지난 91년 공주여고를 졸업한 부인 신씨도 현재 태권도 공인 4단으로 10여년동안 중단했던 운동을 다시 시작하기 위해 만학도 특별전형으로 스포츠외교학과에 진학하게 됐다.
 이들 부부는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큰 아들(8)과 함께 온가족이 새로운 마음으로 공부를 하기 위해 대학 진학을 결심하게 됐다.
 서씨는 몣초등학생을 둔 부모로 대학진학이 쉽지 않지만 판소리 전수를 받고 있는 아들이 재능을 맘껏 발휘할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어 방송공부를 결심하게 됐다몤며 몣늦은 나이지만 뒤늦게 나마 부부가 함께 대학생활을 하게 돼 기쁘다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