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기문 청장년지지모임, 울산본부 창립을 기점으로 전국 릴레이창립 본격화

자료사진 / 뉴시스

[중부매일 김성호 기자] 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을 지지하는 전국적 청장년 모임인 '반하다 3040'의 울산본부 창립대회(본부장 신권철)가 오는 23일 오후3시 울산 문수컨벤션 다이너스티홀에서 개최된다.

20일 '반하다 3040'측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는 손인석 공동대표를 비롯한 광역의회 의원으로는 첫 번째로 바른정당에 입당한 한동영 울산시의원과 2014 경남·울산지구청년회의소(JC) 이상엽 지구회장 등 반하다 회원 2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신권철 울산본부장은 "창립대회를 통해 반기문 전 UN 사무총장의 업적을 알리는 것은 물론 세계화에 따른 지역과의 연대를 추구하는 글로컬리즘을 추구할 지도자의 사회적 역할을 적극 지지하겠다"고 했다.

'반하다 3040'은 울산지부 창립대회를 기점으로 서울, 부산, 대구, 인천, 광주, 대전, 경기, 강원, 충북, 충남·세종, 전북, 전남, 경북, 경남, 제주 등 17개 시·도별 창립대회를 2월말까지 마칠 예정이다.

특히 현재 1천여명 수준인 회원을 1만여명 이상으로 늘리기 위해 전국 순회 'Why BAN? 토론회와 '반하다' 드림 콘서트 등을 개최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