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음성군 블로그 공모전 시상식
제2회 음성군 블로그 공모전 시상식
  • 서인석 기자
  • 승인 2017.11.23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우수상등 총 8점 수상···수상작 홍보 콘텐츠 활용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음성군은 23일 오후 4시에 군수실에서 '2017년 제2회 음성군 블로그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2017년 제2회 음성군 블로그 공모전은 지난 10월 1∼31일까지 공모, 응모작 18점 중 수상작 8점을 최종 선정했다.

이번 공모전은 '음성군을 저장해'라는 주제로 음성군의 생생한 이야기와 축제, 관광, 명소, 역사. 문화탐방, 맛집 등을 활용해 현장감 있게 음성군을 소개하고, 더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기 위해 개최했다.

서울, 부산 등 전국에서 총 18점의 콘텐츠가 접수됐으며, 전문가 심사위원 5명을 구성해 호응도, 사진 및 내용품질, 참신한 스토리텔링 등 심사기준을 정해 최종 심사를 거쳐 8작품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최우수상에는 황윤하씨로 '음성인삼축제·용담산 도시산림공원'을 주제로 음성인삼축제와 주변 공원을 현장감 있게 소개하여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았다.

우수상에 박미림씨로 '문화 흥이 어우러진 팔방미인 음성으로 떠나요'로 음성 반기문 백일장과 음성인삼축제를 소개했다.

같은 우수상인 조미선씨는 '음성인삼축제 낮과 밤'을 소개하여 축제장에 온 것 같은 생동감 있는 음성인삼축제를 소개했다.

그 외 5점의 장려상을 함께 선정해 음성군의 다양한 관광지와 명소를 소개해서 수준 높은 사진과 구성 있는 내용으로 음성군을 소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군은 수상작을 블로그에 게시해 음성군의 아름다운 관광지와 다양한 구성의 이야깃거리를 소개하고, 음성군 관광 홍보 콘텐츠로 활용해 찾아오고 싶은 음성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이필용 음성군수는 "2017년 제2회 음성군 블로그 공모전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음성군에 관심 갖고 멀리서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수상작을 적극적으로 전파하고 활용해서 음성군의 관광지와 축제, 주요명소를 널리 알려 찾고 싶은 음성군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음성군은 블로그와 SNS를 통해 음성군 소식과 다양한 채널로 소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