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기 역전마라톤] 시·군출사표 <충주시>

충주시 선수단은 이번 대회에서 상위권 도약을 목표로 필승의 각오로 훈련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지난 14일부터 합동훈련에 들어가 충주종합운동장과 탄금대 도로에서 매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2시간씩 기량을 다지고 있다.

특히 이번 대회를 통해 남한강과 수안보온천, 앙성온천 등 충주지역의 관광명소를 충북 도민들에게 홍보하는데도 노력할 방침이다.

또 이번 대회를 통해 최적으로 알려진 충주의 마라톤 코스를 대외적으로 알리고 지역주민들의 화합을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지난 해 7위에 머문 충주시는 실업팀이 없는 한계를 훈련을 통해 극복하고 이번 대회에서는 기필코 3, 4위권 도약을 목표로 하고 있다.

충주시는 그동안 개인별 기록에서 두각을 나타낸 이상필(충북체고 2년) 선수와 김일한(충주중 1년), 장은영(충주여중 2년), 라성흠(충주중 1년) 선수에게 기대를 걸고 있으며 전 선수에게 고른 기록을 기대하고 있다.

이형중 단장은 “비록 실업팀이 없어 타 시ㆍ군에 비해 불리하지만 선수와 임원들의 필승에 대한 의지는 어느 때보다 높다”며 “선수들이 구슬땀을 흘려 노력한 만큼 좋은 성적을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단장=이형중 ▶감독=이상덕 ▶주무=안경기 ▶코치=이상우 이동규 ▶선수=이동규 이왕희 문지훈 임순명 정홍욱 이상필 이병준 한영민 김상훈 김여진 소일환 김일한 라성흠 이성규 김여진 변장섭 진동언 장은영 황원경 명길남.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