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세로 태안군수 예비후보 개소식
가세로 민주당 태안군수 예비후보가 4일 선거사무소를 열고 선거전에 돌입했다.

[중부매일 이희득 기자] 가세로 태안군수 예비후보는 지난 4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박완주 더불어민주당 도당위원장, 어기구 국회의원, 박수현 전 청화대 대변인 복기왕 전 아산시장, 안운태 민주당 서산·태안위원장을 비롯한 홍재표 이정일 도의원 후보 김기두 후보 등 예비후보 출마자와 지역주민 2천여명이 참석해 필승을 다짐했다.

양승조 충남도지사 후보는 축사에서 "힘 있는 정부 여당의 가세로 군수후를 선택해 새로운 태안 희망의 태안을 만들어 가자"는 선거 구호처럼 태안 군민의 탁월한 선택을 해달라 지지를 호소했다.

태안군수 선거 세번도전에 패하고 네번째에 도전하는 가세로 예비후보는 "지지자들에게 다른 어떤 선거보다 마지막 이라는 자세로 도전하고 있는 가세로를 앞도적 표차로 승리 할 수 있도록 지지를 호소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얼마전만해도 곧 전쟁이 일어날 것 같은 백척간두의 한반도 위기를 해결 하고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고 있듯이 여러분의 고향이자 삶의 터 전인 태안도 이제는 변해야 한다면서 태안의 큰 발전을 위해선 힘 있는 여당군수 가세로를 압도적 지지를 호소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