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텍이 건국대학교와 교육 공동협력 MOU를 체결했다.(사진 가운데 좌측이 건국대 민상기 총장. 우측이 코리아텍 김기영 총장.
코리아텍이 건국대학교와 교육 공동협력 MOU를 체결했다.(사진 가운데 좌측이 건국대 민상기 총장, 우측 코리아텍 김기영 총장)

[중부매일 송문용 기자] 코리아텍(총장 김기영)은 지난 8일 천안 코리아텍 본교 중회의실에서 건국대학교(총장 민상기)와 교과·비교과 영역의 공동 교육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한다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코리아텍에서는 김기영 총장을 비롯해 오용택 부총장, 오창헌 교무처장, 이승재 학생처장, 박해웅 대외협력실장이, 건국대에서는 민상기 총장을 비롯해 황진구 비서실장, 박찬희 대외학생복지처장, 염경진 교무처장 겸 대학교육혁신원장 등이 참석했다.

양 대학은 향후 교육분야 공동 협력사업에 대한 구체적인 협력방안을 논의키로 했다.

업무협약식 체결 이후 민상기 건국대 총장은 본관 대회의실에서 코리아텍 교직원 150여명을 대상으로 건국대의 다양한 교육혁신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특강을 진행하고, 이어 코리아텍 다담창의센터, 반도체 첨단장비 공간, 가상훈련(VT)센터, 산학협력단 공용장비센터 등 주요 교육 및 산학협력시설을 투어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